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감성 술집 ] 분위기, 가성비 갑 김포 마산점 '인쌩맥주' / 마산역 맛집 감성 데이트 술집 후기

728x90

안녕 여러분:)

강화도 시골 소녀가 대학과 일로 인해 잠시 서울살이를 하다가

강화도로 다시 돌아오기 전 김포에 잠시 머물렀었는데요.

그때 살았던 곳이 '김포 마산동'이라는 동네였어요.

이 동네의 매력은 참 고요하고 쾌적하며 깔끔한 동네라는 것이 큰 매력 포인트였죠.

구래동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의시설을 이용하는데 크게 부담이 없으면서도

내 공간의 여유가 보장받을 수 있는 동네라서 제가 좋아하는 동네 중 한 곳이었는데요!

오랜만에 이 동네에 다시 놀러 가게 되었어요.

여전히 쾌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뿜뿜하면서도

조금씩 더 발전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요정님과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술 한잔하기 위해 둘러보다가

'인쌩 맥주'가 오픈한 것을 발견했어요.

'감성 분위기에 술 한 잔이면 정말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감성 술집 '김포 마산점 인쌩맥주' 소개합니다.


감성 인테리어 분위기 맛집

가성비 최고 핫플레이스 김포 마산점 '인쌩맥주'

영업시간 : 월-토 17:00~02:00

(L.O. 01:00)

일 16:00~01:00

(L.O. 00:00)

전화번호 : 031-981-4082

단체석, 남/여 화장실 구분

'인쌩맥주' 하면 개성 있는 인테리어가 떠오르는데요.

한옥 스타일의 감성과 현대 감성이 함께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분위기가 인상 깊었어요.

언제 봐도 이런 인테리어는 어떻게 생각하는 건지 감탄이 나오네요:)

이런 인테리어와 분위기 맛집들을 보면 대표님들은 어떤 생각으로

이런 사업을 계획했을지 궁금해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이런 게 어느새 궁금해진 나이가 되었나 봅니다. 대단하다는 이야기였어요ㅎㅎ)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게 느껴지는 것이 가게 외부에 축하하는 마음을 담으신 선물들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가게 외부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들어가기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도

결정하기 좋도록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좋더라고요.

저희도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메뉴판을 보면서

"와 메뉴가 상당히 다양하다!"라고 이야기했어요.

메뉴의 수도 다양하지만, 가격도 착해서 편안하게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인쌩맥주'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의 인테리어 분위기!

역시 언제 봐도 개성 있는 분위기에 감탄했습니다.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기억에 남았어요.

마산동에는 아파트, 원룸 등으로 다양한 주민분들이 사시는만큼

집 앞에 나와 좋아하는 사람들과 편안히 먹을 수 있는 술집의 매력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편안하지만 또 감성적인 분위기와 '놀자!'라는 느낌을 한 번에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김포 마산점 '인쌩맥주'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했어요.

다양한 연령층이 방문할 수 있는 술집!

젊은 층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이 편안하면서도 이색적인 분위기에 취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원하시는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자리에 앉으면 티오더 주문을 완료해 주시면 되는데요!

티오더 주문은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메뉴가 나오고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한 후에 모든 것이 장바구니에 담아지면

한 번에 주문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 추가 주문도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자리에는 앞접시와 컵이 청결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메뉴가 여러 가지로 준비되어 있어서 선택하는데 많은 고민을 했어요.

먹고 싶은 건 왜 이렇게 많은건지ㅠㅠ

원하시는 메뉴를 이렇게 클릭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아진다는 사실!

(세상 참 좋아졌습니다!)

좋은 점은 주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차를 가지고 가서 술은 요정님이 마셔주었는데

꿀 맥주, 레몬 맥주, 살얼음 맥주부터 다양한 주류가 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겠더라고요:)

 
 

테이블 왼편을 열면 수저와 냅킨 물티슈, 오프너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기본 안주로 이렇게 스낵이 준비됩니다.

저거 진짜 중독적이라 앞에 있으면 계속 손이 가시는 거 아시죠?

전 진짜 술집들 가면 저 스낵을 하도 먹어서... ㅎ

인간 사료 같은 느낌이랄까...?

그렇게 고민하다가 저희가 정한 메뉴!

저희의 PICK!

닭꼬치

모둠전

살얼음 맥주

참이슬

안주가 나오기 전에 먼저 살얼음 맥주가 나왔어요.

보자마자 '아 나도 마시고 싶다.'라는 생각 밖에 안 들더라고요?

요정님한테 양보했습니다.

살얼음 맥주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진짜 마시자마자 어떤 느낌이냐면!

"와 머리가 띵해지는 시원함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시원함이에요.

어떤 느낌인지 한 번에 아시겠죠?

아! 또 쏘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에 소주를 다 마시면

그냥 끝내주는 쏘맥이 완성된다는 점!

요정님 맥주만 마시다가 결국 못 참고 소주 시켜서

쏘맥을 거하게 말아 드셨습니다.

여러분 근데 진짜 추천해요!

보는 저도 마시고 싶어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사이좋게 짠! 했어요.

이렇게 보니까 오빠 손은 정말 까매졌고 제 손은 정말 하얗네요:)

오빠 열심히 일한 모습이 보여 마음이 찡....ㅠㅠ

 
 

딱! 기분 좋게 마실 즘 타이밍 좋게 닭꼬치가 나왔어요.

닭꼬치가 세상 길어서 깜짝 놀랐지 뭐예요?

근데 또 여러분 아시죠?

닭꼬치는 꼬치째로 먹어야 또 이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거!

저만 그런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

긴 꼬치를 들고 한번 먹어보았는데

저는 그냥 부드러운 느낌일 줄 알았는데 겉이 바삭해서 놀랐어요.

바삭함과 함께 안에 살은 부드러워서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소스도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소스이기 때문에 거부감이 없었어요.

달달하면서도 살짝의 짠맛이 느껴져서 단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닭꼬치와 술을 즐기고 있을 때 모둠전이 등장했어요.

다양한 전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적당한 크기로 먹기 편리했습니다.

고추 튀김은 안에 이렇게 속이 꽉 차있더라고요:)

이 정도 안주면 가성비 최고죠!

맛있는 음식과 술과 음악과 분위기와 좋아하는 사람과!

술을 안 마셨는데 저보고 요정님이

"술 안 마시지 않았어? 술 취한 거 같아!"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신났었던 것 같아요. 분위기에 취한다는 것이 이런 것 같네요:)

화장실은 건물 밖으로 나가셔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있어요:)

가게 문 앞에 친절하게 소독제와 휴지, 비밀번호까지 적혀있어서

번거롭게 물어보지 않고 갈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이제 쌀쌀해지는 날씨로 인해 추우신 분들은 담요가 매장에 준비되어 있으니

담요를 부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김포 마산점 '인쌩맥주'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편안하지만 감성적인 분위기 속에 술을 즐기고 싶은 날,

친구들과 만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을 때!

가셔서 시원한 술과 함께 맛있는 안주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