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카페

[강화도 감성 카페] 맛과 분위기 완벽 '임종호 커피 강화점' / 강화도 여행 데이트 커피와 디저트 맛집 / 강화도 주민 추천 카페 솔직 후기

728x90

커피 맛으로 유명한 '임종호 커피'

강화도에도 생기다니!

나날이 발전해가는 강화의 모습이 흐뭇한 주민 1인>_<

커피와 디저트 맛을 기대하며

요정님과 다녀온 생생한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당.

여러분 맛과 분위기 모두 완벽했던

'임종호 커피 강화점'

소개합니다!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강화도 여행, 드라이브, 데이트

맛은 물론 분위기까지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 영업시간 : 월-토 9:30~18: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34-7718

주차 가능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외관은 주택 같으면서도 유럽 감성의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문의 감성 또한 goooood!

엔틱한 느낌이 감돌면서

무드 있는 느낌에 데이트하는 기분을 마음껏 낼 수 있었어요:)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메뉴판

메뉴판을 보며 신남을 감추지 못한 저예요ᅲ_ᅲ

세상에는 맛있는 것들이 왜 이렇게 넘쳐나는 걸까요?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커피와 디저트 케이크를 하나씩 시키기로 했어요.

저희의 pick

아메리카노

비엔나커피 아이스

푸릇푸릇 케이크

제가 카페인을 멀리해야 해서 되도록 커피를 마시지 않으려고 하는데

너무너무 궁금한 나머지 어제는 커피로 메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원두

메뉴를 고른 후에는 자리를 잡고

카페 내부를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진열되어 있는 원두의 종류가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원두에 대해 잘 모르는 저도 알기 쉽도록 상세히 설명이 적혀 있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런 작은 배려가 커피를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_<

진열까지 감성 있죠?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인테리어

 
 
 
 

유럽풍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내부 분위기가 감성 그 자체이지 뭐예요?

엔틱한 분위기 정말 사랑해요ㅠ_ㅠ

이런 소품을 하나하나 조화롭게 매치해서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답니다!

이런 소품을 사고 싶은 욕구도 함께 쏟아나고 있었어요!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테이블

테이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수의 인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큰 테이블과

2-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작은 테이블,

창가를 바라보며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테이블까지

다양한 인원을 생각해서 배치해놓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바람이 좋아서 창밖을 볼 수 있는 테이블을 선택했어요!

저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고, 예쁘더라고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커피와 디저트가 준비되는 공간이 오픈되어 있어서

커피를 만드시는 과정을 테이블에 앉아서 볼 수 있었어요:)

창밖으로 햇빛이 비치면서 개방되어 있는 이 공간도

이렇게 분위기가 무드 있게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죠>_<

진짜 이런 감성 분위기 오랜만이야ㅠㅠ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푸릇푸릇 케이크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커피

내부를 구경하며 사진 찍기에 빠져 있다 보니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비주얼부터 미쳤죠?ㅠ_ㅠ

이거 이거 이뻐서 어떻게 먹나 싶은데

한 입 먹는 순간 정말 맛있어서 순식간에 사라지는 매직을 경험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요정님이 마셨는데

맛있다고 리필을 하셨어요.

비엔나는 크림이 정말 말도 안 되게 부드러웠고,

과하게 달지 않고 균형 잡힌 맛이 좋았습니다.

케이크 역시 부드러우면서도 달지 않아서

어른도 아이도 쉽게 먹을 수 있고,

중간 과일이 씹히는 식감과 상큼함이 조화로웠어요:)

TIP. 커피 +1,500원 리필 가능

 
 

맛과 분위기 완벽한 임종호 커피 강화점 야외

 
 
 
 

외부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는 야외에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시골 갬성에 도시 분위기가 함께 깔려있는 느낌이었어요.

분위기에 취해 사진을 열심히 찍었습니다ㅎㅎ

 
 

로스팅 공간

카페 바로 옆은 로스팅 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너희 원두에 진심이구나?

직접 보니 신기했던 시골 청년!

 
 
 
 

카페에 대한 자격 정보와 필요한 것들이 곳곳에 준비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너무나 편안하게 즐기다 나올 수 있었어요.

정말 이곳은 사랑입니다.

자주 갈 것 같아요!


오늘은 맛과 인테리어 감성 모두 완벽했던

'임종호 커피 강화점'을 소개했어요.

친절하심에 반했는데

맛에도 반하고

분위기에도 반하고

요정님하고 이제 자주 가야지!

여러분 여기서 우리 만나는 날들이 있으면 좋겠네요!

꼭 가보기 약속!

본 콘텐츠는 강화군 및 강화군창업일자리센터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