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김포 구래동 맛집] 김포 구래동 닭볶음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 수요미식회 찐 맛집 솔직 후기

728x90

시청 쪽에 닭도리탕 맛집이 있다고 요정님이 계속 말해줬는데

김포 구래동에 체인점이 생긴 것을 보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닭도리탕을 먹으러 갔어요.

사실 한 달 전부터 계속 닭도리탕이 먹고 싶었는데

맛집을 못 찾아서 시무룩해하고 있었거든요.

근데 딱 구래동 놀러 간 날 여기를 발견했어요.

수요미식회 맛집으로도 유명한

'풍년 닭도리탕'

지금 소개합니다:)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줄 서서 먹는 북창동 풍년 닭도리탕 맛 그래도

김포 구래점 풍년 닭도리탕

영업시간 : 11:30~23: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15-9845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여 화장실 구분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외부

김포 구래점 '풍년 닭도리탕' 외부에는 수요미식회 맛집인 만큼

수요미식회에 출연했던 자료들이 많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국내산 육계 12호 큼지막한 닭을 쓰는 것을 알리는 안내도 쓰여있었습니다.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야외 테이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딱 야외에서 먹기 좋죠?

야외 테이블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구래동 거리 자체가 시끌시끌한 분위기라

저희는 바깥 테이블은 포기했어요ㅜ_ㅜ

저 날은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 더 추워지기 전에 야외에서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내부

내부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서 사람이 많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았어요.

테이블의 수가 많다 보니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오지 않았더라도 테이블마다 다 기본 세팅이 이루어져 있어서

자리를 잡고 이용하는 것이 편안했습니다.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내부

정말 유명한가 봐요!

저는 몰랐는데 요정님 덕분에 알게 된 곳인데

본점은 아니어도 그 맛이 그대로라고 하니 기대가 되고

오랜 전통의 맛은 어떨지 설레면서 기다렸어요.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메뉴판

메뉴판은 정말 간소했습니다.

우선 닭도리탕은 무조건이고, 저는 볶음밥도 포기할 수 없었어요!

저희의 PICK!

닭도리탕- 소

볶음밥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세팅

기본적인 세팅이 이루어집니다.

반찬이 간소하죠?

그래도 닭도리탕의 전통이 길다고 하니 기대되었어요.

메인 메뉴가 맛있다면 뭐든!!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메인 메뉴인 닭도리탕이 나왔어요:)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음식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기다리기 힘들었거든요.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진짜 먹자마자 감탄했어요.

괜히 맛집이라는 말이 나온 게 아니더라고요.

이쯤되니 본점의 맛은 더 궁금해졌습니다.

국물은 떡볶이 국물과 사골국물이 합쳐진 맛과 비슷했어요.

달달하면서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함께 난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은 정말로 엄청나게 부드러워서 놀라웠습니다.

닭이 이렇게 부드러웠나요?

식감이 부드러우면서 양념이 잘 베여있어서 정신을 못 차리고 먹었네요ㅜ_ㅜ

수요미식회 닭도리탕 맛집 '풍년 닭도리탕'

마무리는 뭐다? 볶음밥이다!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쥬?

볶음밥을 안 먹으면 마무리가 안되는 것이라구!

볶음밥도 후회하지 않으니 배불러도 꾸역꾸역 먹어요♡


전체적인 맛의 퀄리티는 높았습니다.

닭도리탕을 이렇게 맛있게 먹은 것은 오랜만이었어요.

닭도리탕이 생각나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아직 개업한지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서비스 부분에서 조금 미숙하신 부분이 보였지만,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닭도리탕 생각 나시면 꼭 가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