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강화도 포차 맛집] 강화도 온수리 포장마차 분위기 '510포차' / 서울 근교 데이트 장소 추천 /강화도 주민 추천 솔직 리뷰

728x90

강화도 온수리에 포장마차 분위기 포차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포차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는 기대가 되더라고요!

요정님과 온수리에서 자주 데이트를 하는데

주변을 갈 때마다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강화도 온수리 포장마차 맛집 '510 포차'

소개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포장마차 감성 분위기 맛집 '510포차

강화도 온수리 데이트 장소 추천

🕛영업시간 : 17:00~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L.O. 23:30)

일요일 가끔 오픈하는 날도 있어서 연락 한 번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전화번호 :032-937-0510

📌인천 강화군 길상면 온수길36번길 1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추억의 간식들이 줄줄이 있었어요:)

여러분들 다들 학교 다닐 때 한 번씩 경험해 봤나요?

쫀드기 저기에 구워 먹으면 진짜 맛있는 거 아시죠!😖

가게 한 쪽에 이렇게 마련되어 있어서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고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메뉴를 보니 두근두근거렸어요.

이날 기분이 별로였는데 이런 분위기에 술 한잔 먹으면

기분이 정말 나아질 것 같았어요:)

오늘의 메뉴라고 추천이 있더라고요!

선택하기 어렵다면 '오늘의 메뉴'를 참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의 pick

닭.치.밥 세트

(닭발, 치즈 계란말이, 주먹밥)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정말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이 제대로 나죠?

이런 분위기가 전 정말 좋더라고요.

야외 포장마차 느낌도 좋은데 또 날씨에 따라 달라지니까

실내 포장마차 분위기도 정말 goood!

테이블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고,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북적북적하고 혼잡스럽지 않았어요.

 
 
                                                        기다리니까 메뉴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먼저 주먹밥🍘

김가루가 정말 듬뿍 올라가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요정님이 손수 하나하나 만들어주었습니다:)

단무지가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김가루도 좋고, 달달하면서도 오독하고 좋아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치즈 계란말이도 나왔어요.🍳

엄청 큰 사이즈에 또 한 번 놀랐어요.

히히 계란을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또 맵찔이라서 닭발에 주먹밥, 계란말이가 조합이 좋잖아요>_<

크으.. 그리고 저 접시...

감성....

어렸을 때 학교 앞 분식점에서나 보던 저 그릇이 참 좋네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마지막 닭발이에요.🐔

저는 매운 것을 못 먹는 편이라서 맵기 조절을 부탁드렸어요.

정말 정말 정말 맵지 않게 부탁드렸어요.

그랬더니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오독오독 씹히면서 쫄깃한 닭발 식감을 참 좋아하는 저예요:)

비주얼 때문에 못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진짜 한 번 맛보면 이 매력에서 벗어날 수 없을 거예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포장마차 분위기 감성 술집 '510포차'

저는 닭발에 마요네즈 찍어 먹는 것 좋아해요😚

맵기 조절을 해도 맵거든요!

근데 주먹밥에 닭발을 오려고 마요네즈를 올리면 더 맛있어❤️

진짜 최애 조합!

여러분에게도 추천!


여러분 이런 포차 느낌의 감성 어때요?

강화도에 놀러 오시면 밤에 포장마차 분위기 즐기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한 잔!

닭발에 소주도 한 잔!

꼭꼭 해보기 약속!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