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맛집

[강화도 맛집] 황제 물회 횟집 리뷰 / 대구탕, 회, 물회 솔직 후기 -강화도 아송 물회

728x90

회를 정말로 사랑하는 제가 강화에서 자주 가는 단골집

'아송 물회'

진짜 모르는 사람 없이 모두 맛보았으면 하는 마음에

또 후기를 들고 왔어요:)

지난번 작성한 후기도 인기가 좋았는데

메뉴가 바뀐 부분들이 있어서 새롭게 다시 들고 왔습니다.

참고로 이번에는 포장을 해왔어요:)

그 대신 가게 내부와 가게에서 식사할 때 사진도 같이 올려드리니 걱정 마세요!

한 번 먹으면 또 생각나는 이곳!

'아송 물회'를 소개합니다.


물회의 시원함과 대구탕의 깊은 맛을 한 번에!

물회/대구탕/회 맛집 '아송 물회'

 

영업시간 : 매일 11:00-09:30

14:30-16:30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 032-933-2169

예약, 포장, 주차 가능

(참고로 회는 포장이 불가합니다.)

 

아송 물회 외부

워낙 단골이라 사장님이랑 친해져서 자주 찾게 되는 식당입니다.

맛있는데 사장님까지 친절하니 갈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어제 일을 끝내고 갑자기 물회가 생각나서 다녀왔습니다!

 

문 앞에는 안내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영업시간과 초밥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송 초밥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

다른 음식들을 먹어본 결과 음식 솜씨가 굉장히 뛰어나셔서

초밥도 기대가 되네요^__^

메뉴판이 바뀌고 글을 작성하지 못해 이번에 바뀐 메뉴판을 가지고 왔어요:)

예전에는 모둠 회가 있었는데 이제 사라졌네요.

(사장님이 회를 줄이신다고 했을 때 가장 슬퍼한 사람이 저입니다.)

다시 해주시면 좋겠어요... ㅎ

저희가 아송 물회를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맛도 있지만,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굉장하다는 사실이에요!

가성비가 gooood!

저희의 pick

황제 물회 - 28,000원

물회 육수와 국수사리

저희는 이번에는 포장을 이용했는데요.

육수를 이렇게 따로 담아주십니다.

골고루 맛이 퍼질 수 있도록 가정에 가져가서 육수를 붓는 것이 좋다고 했어요:)

이런 작은 부분에서도 사장님의 센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국수사리도 이렇게 두 봉지나 넣어주셨네요!

비주얼 좀 보세요!!

먹기도 전에 이 비주얼에 반해버렸어요.

양도 굉장히 푸짐해서 회를 사랑하는 둘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해산물도 아주 가득가득 넣어주셨네요!

멍게, 전복, 세꼬시, 회 듬뿍

먼저 육수를 붓기 전 모습입니다.

보는 것처럼 재료에서 신선함이 느껴지시나요?

강화에 이렇게 맛있는 맛집이 있다는 것에 굉장히 놀라웠던 식당 중 한 곳입니다.

전복은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났어요.

멍게는 비리지 않아서 쉽게 도전할 수 있었고,

식감은 흐물하지만 쫄깃함이 뒤에서 느껴집니다.

세꼬시는 오독오독 하지만 목 넘김이 불편하지 않았고,

씹으면 씹을수록 담백한 맛이 전해졌어요.

회는 말해 뭐 하겠어요.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먹기 위해서 육수를 스르륵 부어보았어요!

육수만 부었는데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기분.

새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입안에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거기에 국수와 해산물을 양껏 올려서 먹으면

"우와..."라는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중간중간 해산물이 오독오독 씹혀서 식감도 좋고

채소와 함께 먹으니 건강한 기분도 들었어요.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하이볼과 함께 먹었는데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순식간에 다 먹었다는 사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모습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테이블이 여유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모임 자리로도 추천합니다:)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가게 내부가 넓은 편이어서 사람이 많더라도

너무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처음 이곳을 방문했을 때 이 문구들을 보고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저는 정말 맛있어서 주변에 계속 소문내는 중이에요:)

그랬더니 사람이 점점 많아지더니 요즘은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가 오히려 못 먹을 때도 있어서 아쉽지만,

맛있는 곳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알아가니 뿌듯하더라고요!

아송 물회가 또 대구탕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대구탕의 효능이 적혀있습니다.

제가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편인데

여기서 대구탕을 처음 먹고 반해서

단골이 되어버렸어요!

정말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탕도 추천해요!


저의 강화 단골집 '아송 물회'

시원한 물회와 함께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보세요.

시원한 음식보단 따뜻한 게 생각날 땐

대구탕을 추천합니다.

친절하시고 맛도 퀄리티도 훌륭한 곳!

강화 맛집 '아송 물회'

꼭 찾아주세요♡

 

 

 
728x90